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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소개 및 필요성

수신거부자등록 080 ARS 서비스란?

수신거부관리 시스템 서비스(080)를 ARS(자동응답처리시스템) 자동화한 시스템으로 회사 및 개인이 직접 ARS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고 월정액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개념으로 2005년 3월 31일 발효된 스팸방지법령(이하 정보통신망법)의 의무표시사항으로 고객 대상으로 한 모든 SMS 전송시 제공되어야 합니다.

별도의 설비 및 시스템 개발 없이 고객의 수신거부 요청을 ARS(자동응답처리시스템)로 자동으로 처리하여 수신거부 자료를 고객사에게 실기간으로 제공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현재 인터넷포털/모바일 IP&CP/CRM/Marketing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.

서비스 필요성

광고내용에 고지된 080등 전화번호가 항상 통화중이거나, 신호만 울리고 받지 않는 등, 제대로 작동되지 않게 할 경우 3천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부과해야 합니다.

“수신동의철회(080수신자부담) 표시 의무화!”

정보통신부는 스팸규제법률(정보통신방법)을 이용하여 2005.3.31일 부터 적용, OPT-IN방식으로 규제를 강화!
최근 스팸에 대한 사회적 우려에 따라 관련 기관에서는 모드 영리상의 목적을 위한 홍보내용에 소비자들이 080수신자부담전화 서비스를 통해 수신거부의사를 표시 할 수 있도록 법률로서 080수신거부 서비스를 의무화 하고 있으며 이를 위반시 강력한 제재를 취학고 있습니다.

서비스 특징

080 SPAM
수신콜 제한없이 한번에 대량 수신거부요청 콜처리가 가능
  • 안정적인 시스템을 통한 수신거부 요청콜 100% 응대
회선 이원화 및 서버 이중화
  • 체계적인 보안시스템 및 고객정보보호 시스템
  • 대량콜 수신을 위한 대용량 전용시스템 구축
중소형 고객사에 적합한 저렴한 요금
  • 대형 고객사를 위한 맞춤 요금제 제공
  • 신속한 고객지원 및 기술 지원

서비스 이용효과

기업 이미지와 신뢰도 향상
  • 정부 시책에 적극 호응
  • 빠른 수신거부 처리로 인해 고객만족 향상
  • 기업 이미지 및 서비스 신뢰 향상
업무 효율화 및 비용절감
  • 초기 투자비용 무료, 서비스 확장 용이
  • 운영 인건비 절감, 장애 대처 신속